회장 인사말

홈 > 재경총동문회 > 회장 인사말

재경청주중·고동문회 홈페이지를 찾아오신 동문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올해부터 2년 동안 동문회장의 소임을 맡게 된 제16대 회장 김일경(청주중 41회, 청주고 43회)입니다.

우리는 모교가 오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명문이고, 배출한 동문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남다른 성취들을 이루고 있는 점에 항상 큰 긍지를 가지고 있으며, 그 가운데에서도 특히 우리 재경 동문들이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음을 또한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재경 동문들의 심부름을 맡게 된 저로서는 개인적인 영광에 앞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와 16대 집행부는 그 동안 선배님들이 각별한 애정으로 가꾸어 오신 동문회를 더욱 내실 있게 다지는 일이 우선할 소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전임 집행부가 진행해왔던 여러 주요 사업들을 잘 이어감과 동시에 동문 여러분의 중지를 모아, 재경 동문회가 동문 사이에서 보다 넓고 깊은 소통의 장이 되고, 모교 부흥과 동문회의 발전을 실천하는 구심이 되는 사업들을 계획하여 하나하나 시작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앞으로도 변함없는 동문 사랑의 마음으로 채찍질하여 지도해주시고 따뜻한 관심과 참여 그리고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동문 여러분 가정과 하시는 일에 행운이 가득하시기 기원하오며, 이만 인사를 올립니다.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196-18번지 비바빌딩 5층/ 02) 424-9930/ 이순주 간사

Copyright ⓒ cjseoul.or.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